오늘 입고 출근했어요어두운색이라 고민했지만 검정바지에 셔츠 밖으로 내어 입은 코디 보고 주문결정했어요기장도 길어서 옷이 참편합니다무엇보다 다리지 않아도 되는 셔츠라 맘껏 입을것같아요~~
생활명품애